*연회비 납부, 정회원 등록, 참가 신청 확인, 팀 신청내용 변경 등
참가 신청에 관한 Q&A는 위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라운드 시작 시 로봇을 출발시킬 때 프로그램을 실행 한 뒤 출발 버튼을 지정해두고 그 출발 버튼을 누르고 시작할 수 있을까요? 작년에는 가능했었는데 올해는 가능한지 질문드립니다.
라운드 시작 시 로봇을 출발시킬 때 프로그램을 실행 한 뒤 출발 버튼을 지정해두고 그 출발 버튼을 누르고 시작할 수 있을까요? 작년에는 가능했었는데 올해는 가능한지 질문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