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연회비 납부, 정회원 등록, 참가 신청 확인, 팀 신청내용 변경 등
참가 신청에 관한 Q&A는 위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올해 대회는 로봇을 조립해서 가나요? 아니면 대회장에 가서 만드나요? 작년 대회는 만들어서 대회장에 간 걸로 알고 있는데 올해 대회는 어떤지 궁금합니다.
올해 대회는 로봇을 조립해서 가나요? 아니면 대회장에 가서 만드나요? 작년 대회는 만들어서 대회장에 간 걸로 알고 있는데 올해 대회는 어떤지 궁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