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 WRO KOREA Q&A


*연회비 납부, 정회원 등록, 참가 신청 확인, 팀 신청내용 변경 등 

참가 신청에 관한 Q&A는 위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로보 미션 초등부정회원 연회비 관련 질문

최윤지
2023-05-20
조회수 1700

안녕하세요.

정회원 연회비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.


1.

정회원 연회비를 참가자 개별로 납부해야 하나요? (예 : 2명이 한 팀, 7만원 X 2명)

아니면 팀당으로 납부하는 걸까요? ( 예 : 1팀 7만원)


2.

정회원 연회비를 참가자 개별로 납부해야 한다면

학원에서 참가할 경우, 예를 들어 2명씩 총4팀이 나간다고 하면

[OO학원 : 56만원]으로 입금해도 되는 걸까요?

0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