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 WRO KOREA Q&A


*연회비 납부, 정회원 등록, 참가 신청 확인, 팀 신청내용 변경 등 

참가 신청에 관한 Q&A는 위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로보 미션 초등부참가신청 연회비 관련 질문입니다.

성현승
2023-05-26
조회수 1332

안녕하세요.


공지를 읽어보니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승급이 필요하다고 되어 있던데요.


A라는 단체에서 2팀 6인이 나간다고 가정할 시, 


1. A 단체의 총 인원인 6인이 모두 각각 7만원을 내고 정회원 승급을 해야 하는 건지

2. 아니면 각 팀 별로 따로 7만원을 내고 정회원 승급 후 각각 신청을 해야하는 건지

3. 아니면 A라는 단체 이름으로만 7만원을 내고 정회원 승급 후 각 팀 신청을 진행하면 되는 건지


확인이 안 되어서 질문을 남깁니다.


어떤 게 맞는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0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