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 WRO KOREA Q&A
*연회비 납부, 정회원 등록, 참가 신청 확인, 팀 신청내용 변경 등
참가 신청에 관한 Q&A는 위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로보 미션 초등부참가신청 연회비 관련 질문입니다.
0
1
관리자2023-05-26 17:08
안녕하세요. WRO KOREA입니다.
정회원 연회비는 팀 당이 아닌 개별 금액이며, 연회비를 단체에서 납부하실 경우 담당자가 확인 가능한 단체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본문의 경우 A 단체 이름으로 참가신청을 제출한 후 70,000원 x 6인 = 42만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
정회원 연회비는 팀 당이 아닌 개별 금액이며, 연회비를 단체에서 납부하실 경우 담당자가 확인 가능한 단체명으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.
본문의 경우 A 단체 이름으로 참가신청을 제출한 후 70,000원 x 6인 = 42만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감사합니다.

안녕하세요.
공지를 읽어보니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정회원 승급이 필요하다고 되어 있던데요.
A라는 단체에서 2팀 6인이 나간다고 가정할 시,
1. A 단체의 총 인원인 6인이 모두 각각 7만원을 내고 정회원 승급을 해야 하는 건지
2. 아니면 각 팀 별로 따로 7만원을 내고 정회원 승급 후 각각 신청을 해야하는 건지
3. 아니면 A라는 단체 이름으로만 7만원을 내고 정회원 승급 후 각 팀 신청을 진행하면 되는 건지
확인이 안 되어서 질문을 남깁니다.
어떤 게 맞는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