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연회비 납부, 정회원 등록, 참가 신청 확인, 팀 신청내용 변경 등
참가 신청에 관한 Q&A는 위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EV3에 pixy2.1을 사용하면 규정에 벗어나나요?
EV3에 pixy2.1을 사용하면 규정에 벗어나나요?